준오헤어와 네이버 예약은 언제나 할인중! 


준오헤어와 네이버 예약이 손을 잡고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준오헤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분들에게 할인 혜택을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준오헤어와 네이버 예약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지난 2016년 10월 3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네이버 예약 후 방문 시 펌, 염색 시술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고객님들이 보내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12월 말일까지 고객분들에게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네이버 예약 후 고객이 선택한 준오헤어 매장에 방문하면 컷, 펌, 염색 시술 가격을 15% 할인해 드립니다. 또한 준오헤어를 처음 방문한 고객님이 네이버 예약으로 통해 매장을 방문했다면 무려 20%를 할인해 드립니다. 단, 타 할인카드, 행사, 쿠폰, 그리고 멤버십 할인과 중복 할인을 불가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예약 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어버 검색창에 ‘준오헤어’라고 치면 바로 ‘준오헤어 X 네이버 예약 최대 20% 할인중’이라는 광고가 보이는데요. 이중 ‘네이버 예약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후 준오헤어 서울 강남권, 강북권, 경기도, 부산 & 울산 & 그 외 지역 매장 카테고리가 나오고, 원하는 매장이 있는 곳을 누른 후, 예약 시간과 디자이너를 선택하면 끝! 참 쉽죠~


이제 네이버 예약을 통해 편하게 예약하고, 할인도 받는 1석 2조의 혜택을 누리세요. 



신고
goTop

준오아카데미 홈페이지는 11월 중 오픈 예정입니다.

애브뉴준오 홈페이지는 11월 중 오픈 예정입니다.

RECRUIT

채용 홈페이지는 10월 중 오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