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미용실 추천! 부산 센텀시티역에서도 준오헤어를 만나보세요


부산의 핫플레이스 센텀시티역에 준오헤어가 오픈했습니다. 센텀시티역과 가까워 많은 부산 시민 여러분들이 아름다운 스타일링을 위해 방문하기에도 편리한데요. 오늘은 부산의 5번째 준오헤어, 준오헤어 센텀시티역점 오픈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준오헤어 센텀시티역점의 인테리어 컨셉은 미국의 주택입니다. 매장으로 통하는 두 개의 입구는 골드와 블루를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입구 옆에 벽돌 기둥이 주택의 느낌을 더 살려주고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볼 수 있는 나무 소재의 리셉션 테이블과 몰딩 가구장은 집 거실에 들어온 것 같은 아늑함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매장의 높은 천장은 공간을 더 탁 트여 보이게 만들어서 방문한 고객이 쾌적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천장에 설치된 조명과 테이블에 비치된 조명들은 인테리어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매장에 따듯한 분위기까지 더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테이블 밑의 바닥재가 외부로까지 이어져 날이 좋은 날에는 슬라이딩 도어를 오픈하여 매장의 내부와 야외의 일체감을 연출합니다. 

  




준오헤어 센텀시티역점은 틀어진 기둥 벽으로 역동감도 느낄 수 있는데요. 벽면에 설치된 진한 블루톤의 거울은 미국 주택가의 대문이 연상되며 가로등이 떠오르는 조명으로 스타일링을 받는 동안 따듯함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휴식 공간 또한 나무 소재의 가구와 바닥재를 사용하여 가정집의 분위기를 살려주고 있는데요. 준오헤어 센텀시티역점에 방문하여 높은 창문으로 들어오는 따듯한 햇살과 함께 힐링하는 것도 좋습니다.

 



야외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벽면 기둥은 편안함을 주고 기둥마다 설치된 화분으로 자연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붕이 설치되어 있어 비가 와도 야외에서 빗소리를 들으며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준오헤어 센텀시티역점은 고객님에게 내 집 거실에서 스타일링 받는 것 같은 편안함과 아름다운 스타일링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오픈 이벤트로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많이 방문해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