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 비니부터 토끼털 귀마개까지 겨울 헤어스타일을 완성하는 헤어 아이템


추운 겨울에는 건조하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예쁜 겨울 헤어스타일을 완성하기 어렵다고 생각하실 텐데요. 겨울 헤어 아이템이 있다면 따뜻하면서도 아름다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사랑받는 니트 비니부터 귀여운 토끼털 귀마개까지 오늘은 겨울철 헤어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겨울에 니트 비니를 많이 착용하기도 하는데요. 비니 모양으로 캐주얼한 코디에 잘 어울리고 니트 소재로 만들어져 머리를 따듯하게 보온해주는 모자입니다. 니트의 짜임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이 있으며 위에 털 방울이 달려있는 니트 비니는 귀여운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데요. 포니테일 스타일보다는 긴 생머리나, 웨이브 스타일, 단발머리 등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베레모는 봄가을에도 사랑받지만, 겨울에 특히 많이 선택하는 헤어 아이템인데요. 울 소재의 베레모는 보온성도 좋고 겨울 코드나 무스탕에 매치하면 더욱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단발 머리와 긴 머리 모두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검은색은 시크한 매력을 강조할 수 있고 붉은색 계열의 베레모는 얼굴이 밝아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겨울이 되면 플라스틱으로 만들거나 큐빅이 있는 헤어 액세서리보다 포근한 느낌의 니트나 앙고라 소재로 만들어진 액세서리를 많이 선택하는데요. 니트로 만든 리본이 달린 머리띠는 귀엽고 여성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줍니다. 머리띠뿐만 아니라 니트 리본이 달린 헤어핀, 머리끈 등 다양한 헤어액세서리가 있으니 올겨울에는 니트, 앙고라로 만들어진 헤어 액세서리로 헤어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요?







점점 추워지면서 귀마개를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보송보송한 털이 달려있는 털 귀마개는 귀를 따듯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귀여운 스타일을 완성시키기도 합니다. 높게 올려 묶은 당고 머리, 생머리 등 모든 헤어스타일에 잘 어울리는데요. 최근에는 턱 밑으로 끈을 묶는 니트 소재의 귀마개 또한 큰 인기라고 하니 모두 귀마개로 귀여운 스타일도 완성하시고 추위도 피하세요!





지금까지 겨울철 헤어 아이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포근한 헤어 아이템으로 예쁜 헤어스타일도 완성하시면서 따듯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