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미용실 추천! 준오헤어 가든준오 IFC몰점이 오픈했습니다!


빌딩 숲이 우거진 여의도 영등포구! 여의도에는 많은 회사들이 밀집되어 있는데요. 퇴근 후 미용실에서 스타일링 받고 싶다면 어디로 가는 것이 좋을까요? 오늘은 여의도 IFC에서 만날 수 있는 준오헤어 가든준오 ICF몰점의 오픈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준오헤어 가든준오 IFC몰점은 뉴욕 소호 거리의 건물들 뒤에 있는 Courtyard를 컨셉으로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Courtyard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처럼 여의도 직장인들에게 아름다운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힐링의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에요.

  




라운지와 매장 내부는 벽돌과 초록빛의 화분들을 활용하여 마치 뒤뜰에 나와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빈티지한 액자와 소품으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천장은 화이트 컬러로 높게 만들어 뜰처럼 탁 트인 공간처럼 만들었으며 나무 소재의 의자와 가구들은 Courtyard에 있는 벤치처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준오헤어 가든준오 IFC몰점의 가장 특별한 점은 고객들의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든준오 IFC몰점의 주 고객들은 주변 직장인들이 대부분인데요. 스타일링 도중에 같은 회사 직원을 만나면 불편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각 스타일링존마다 파티션을 설치했어요.

 



그리고 Courtyard컨셉의 공간과 Hair Studio컨셉의 공간을 분리했습니다. Hair Studio는 파란색 벽돌을 이용해 유니크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만들었는데요. 레코드판이나 흑백사진 액자는 공간의 멋을 더욱 강조하는 것 같죠?

  




진정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도록 헤드 스파와 네일 아트, eyelash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고 라운지에서 스타일링을 기다리는 동안 헤어 진단 테스트도 받을 수 있습니다. 헤어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 한 공간 안에서 받으며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인 헤어 살롱입니다.


  



스타일링을 기다리며 책도 보고 차도 마실 수 있는 휴식공간은 브라운 톤의 소파와 가구들로 채워져 안락함을 느낄 수 있으며 곳곳에 화분을 비치해 Courtyard 컨셉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준오헤어 가든준오 IFC몰점 오픈 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 회사 생활을 하며 쌓인 업무 스트레스를 완벽한 스타일링과 다양한 서비스로 해소할 수 있는 곳! 준오헤어 가든준오 IFC몰점에 많이 방문해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