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문정역점 함태엽 실장이 제안하는 여자 머리 뿌리볼륨펌


머리숱이 없는 여성분들은 힘이 없고 축축 처지는 머리 볼륨 때문에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예쁜 스타일링을 해도 무언가 부족해 보이기도 하죠. 고데기나 드라이를 이용해서 볼륨을 넣기도 하지만, 비가 오거나 바람이 불면 스타일링이 망가지기 쉽습니다. 그러나 여자 뿌리볼륨펌을 하면 모근 부분의 볼륨이 살아 모발이 풍성해 보여 더욱 아름다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준오헤어 문정역점 함태엽 실장이 제안하는 여자 뿌리볼륨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긴 머리는 짧은 머리보다 모발이 무겁게 내려오기 때문에 모발이 더 쉽게 처지는데요. 뿌리볼륨펌 스타일링을 하면 모근 쪽 볼륨이 살아서 산뜻하고 건강하게 보이며, 두상 주변의 모발이 탄력을 유지하고 가르마의 볼륨으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근부터 컬을 만들기 때문에 일반펌보다 유지 기간이 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준오헤어 문정역점 함태엽 실장은 완벽한 뿌리볼륨펌을 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함태엽 실장의 뿌리볼륨펌 스타일링 과정을 함께 보실까요?


 





먼저 고객님과 상담을 진행하면서 어떻게 펌 스타일링을 할지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뿌리볼륨펌은 두상의 모양에 따라 컬의 모양이 달라지기 때문에 시술 전에 충분히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님께서는 탑 부분에 볼륨이 없기 때문에 모근부터 강한 C컬을 넣어주고 정면에서 봤을 때 가로의 폭도 넓어 보여 얼굴이 슬림해보일 수 있도록 사이드펌도 함께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먼저 펌 약제를 사용하여 연화 작업을 시작하는데요. 펌제를 바를 때는 머릿결의 반대 방향으로 도포해줍니다.

  




그리고 아이론을 이용하여 펌 시술을 시작합니다. 아이론의 열을 이용하여 스타일링 하기 때문에 일반 펌보다 유지 기간이 더 길고 평소에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려도 컬의 탄력이 유지됩니다.

  




다음은 중화 작업을 했는데요. 볼륨이 처지지 않도록 그루프를 받쳐서 머리카락을 고정시킨 뒤 시술을 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컬을 잡아주기 때문에 좀 더 오래 볼륨을 유지할 수 있겠죠?

  




완성된 모습입니다! 따로 드라이를 하지 않아도 완벽한 스타일을 볼 수 있는데요. 머리의 볼륨 때문에 얼굴도 좀 더 갸름해 보이고 생머리보다 좀 더 우아하고 클래식한 매력도 업그레이드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여자 뿌리볼륨펌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처지는 머리에 볼륨을 UP! 하고 싶으시다면 준오헤어에서 뿌리볼륨펌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