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머리 고정, 옆머리 누르기! 겨울바람에 더욱 신경 쓰이는 헤어스타일 고정하는 법


겨울이 되면 집에서 예쁘게 헤어스타일을 완성하고 나와도 매서운 바람에 망가지기 쉬운데요. 손으로 고정을 시키려고 하지만 잘 되지 않죠. 그래서 겨울이 되면 남자분들은 옆머리 누르기에, 여성분들은 앞머리 고정과 잔머리 고정에 많은 신경을 쓰게 됩니다. 오늘은 앞머리 고정, 옆머리 누르기 등 겨울철 바람에도 헤어스타일 지키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성분들이 겨울 외출에서 가장 고민하는 문제! 바로 앞머리입니다. 예쁘게 드라이하거나 고대기를 해도 바람이 불면 지저분하게 날리는 앞머리를 고정하는 게 어려운데요. 앞머리는 스프레이를 이용해서 고정하면 좋습니다. 스프레이를 앞머리에 직접적으로 뿌리는 것보다 꼬리빗에 스프레이를 뿌린 뒤, 빗으로 앞머리를 빗어주면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앞머리가 없는 분들은 러블리한 이미지를 위해서 잔머리를 많이 내리는데요. 잔머리를 예쁘게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잔머리는 헤어픽서로 고정하면 됩니다. 헤어픽서는 왁스나 스프레이처럼 고정력이 강하지는 않지만 섬세하고 자연스럽게 고정되기 때문에 잔머리 고정할 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겨울이 되면 남성분들은 바람에 붕붕 뜨는 옆머리가 신경 쓰일 텐데요. 특히 모발이 얇거나 곱슬머리이신 분들은 더욱 관리를 해야 합니다. 옆머리를 고정하기 위해서는 헤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드라이로 먼저 기초 스타일링을 탄탄하게 해야 합니다. 샴푸를 하고 드라이를 할 때 옆머리를 손으로 지그시 누른 뒤 머릿결 방향으로 머리를 말려야 합니다. 바람의 세기는 너무 강하면 머리카락이 날릴 수 있으니 약한 바람으로 말려주세요. 그리고 고체 왁스를 이용하여 한 번 더 눌러주고 머리 전체적으로 스프레이를 뿌리면 머리카락이 고정됩니다.





지금까지 겨울바람에 헤어스타일 고정하는 방법 소개해드렸습니다. 매서운 바람에도 아름답고 멋진 스타일링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