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th 준오컬렉션

 

 

 

지난 17일 서초구 양재at센터에서 48기 준오컬렉션이 개최되었습니다. 

'준오 컬렉션'은 준오아카데 트랜드 발표와 동시에 준오 아카데미에서 육성하는 디자이너들의 수료와 함께 새로운 헤어 디자이너가 탄생하는 자리입니다. 이 날 '준오 컬렉션'에서는 총 126명의 디자이너가 수료증을 받았습니다. 

 

 


 

강윤선 준오헤어 대표님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48기 주니어 스타일리스트들에게 "진정성을 갖고 각자의 일에 몰두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해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디자이너로 거듭났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준오 컬렉션'에는 세계적인 헤어 디자이너 '피터 그레이(Peter Gray)'가 축하 쇼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피터 그레이는 미란다 커, 틸다 스윈튼 등 할리우드 배우 및 유명 모델의 화보를 담당하는 에디토리얼 디렉터로 미용인들에게 '세계적인 셀럽'과도 같은 존재입니다. 피터그레이는 '준오 컬렉션'에서 4명의 모델에게 화려하면서도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헤어쇼를 통해 공개된 준오아카데미의 S/S 트렌드는 유행을 따르지 않는, 내 기억 속에 패션 아이콘들을 꺼내어 나만의 방식으로 다채로운 표현을 함과 동시에 고유하면서 독특한 스타일, 다양함 속에 위트, 재미를 나타내었습니다.

 

 

 


48기 주니어 스타일리스트들이 2년 6개월 동안 배운 헤어 스타일링 기술을 관중들에게 직접 선보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모든 순서가 끝난 뒤, 피날레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모델들과 컬렉션을 준비한 STAFF, 강사들이 등장하고 마지막에는 컬렉션의 주인공인 준오헤어의 주니어 스타일리스트들이 나왔는데요! 모두 박수치고 서로 포옹하며 지난 2년 6개월 동안 수고했다는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지금까지 준오헤어 48기 준오컬렉션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48기 주니어 스타일리스트들은 앞으로 각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멋진 스타일링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인데요. 앞으로 멋진 준오헤어 스타일리스트가되길 응원하겠습니다! 

 

 

'JUNO ACADEMY' 카테고리의 다른 글

49th JUNO Collection  (0) 2018.08.07
48th 준오컬렉션  (0) 2018.04.24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