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강윤선 대표, 아시아 미용인들을 위한 ‘월드 오브 웰라’에서 강의 진행!




지난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월드 오브 웰라 2017(WOW)’가 열렸습니다. 이 행사에서 준오헤어의 강윤선 대표가 강의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진행하였을까요?  






웰라 아시아 중동총판담당자 맥스 인사말


‘월드 오브 웰라 2017(WOW)’는 웰라 아시아 본사에서 아시아 미용인들을 위해 기획한 행사인데요. 미용인들이 최신 트렌드와 테크닉 등 여러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서구 중심의 국제행사를 아시아 지역으로 넓히는 목적을 가지고 개최되었습니다. 아시아 각국에서 온 살롱 관계자들과 스타일리스트들이 많은 기대를 가지고 참여하였으며 비즈니스 강의, 마스터 클래스 쇼 등 미용인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진행되었습니다. 







웰라 관계자의 웰컴 스피치 후 준오헤어의 강윤선 대표가 비즈니스 강의를 진행하였는데요. 이번 강의는 ‘change’라는 행사 주제에 맞춰 ‘습관과 행동의 변화의 중요성’에 대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리더로서 해야할 일, 리더의 꿈과 비전, 리더가 성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목표를 가지고 실행하는 능력 등 ‘리더십’에 관한 이야기도 전해 대한민국 최고 헤어&뷰티 브랜드샵인 준오헤어의 경영 철학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강윤선 대표의 강의는 웰라 행사를 방문한 타이완, 베트남,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11개국의 미용인들과의 교감을 이끌어 냈습니다.


강윤선 대표의 강의 후 한국과 대만팀의 헤어쇼도 진행되었는데요. 이 쇼를 통해 아시아의 헤어스타일리스트들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보여주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월드 오브 웰라 2017(WOW)’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이 행사를 통해 서구 중심의 미용 관련 행사들이 아시아로 넓혀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서 준오헤어도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그리고 세계의 미용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준오헤어에 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