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 준오, 한 끗 차이 페스티벌’ 개최

 

 

안녕하세요. 준오헤어입니다.

준오헤어가 K-BPI, 헤어&뷰티 브랜드샵 부문 1위에 4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는 마음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준오헤어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함께해 준오, 한 끗 차이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염색 시술을 하는 고객에게 2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부분 염색 제외)하는 것은 기본!

함께 매장에 방문하시는 동반 고객님께도 포인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드립니다!


‘포인트 스타일링’에는 앞머리 커트, 뿌리 볼륨 살리기, 모발 끝 컬링(S컬, C컬 등), 포니 테일 등 묶음머리, 남자 고객님을 위한 헤어라인 정리 서비스 등 중에서 원하는 스타일링 한가지를 직접 선택해 디자이너와 상담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조금 더 많은 고객님들이 준오헤어 디자이너의 남다른 한 끗을 경험하길 바라겠습니다.

 

 


 

 

▶준오헤어 지점 PC 예약하러 가기

 

 

▶준오헤어 지점 모바일 예약하러 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iayoon 2019.05.26 02: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달전 건대 준오헤어2호점에서 머리를 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형편없는 머리를 했구요..
    단발펌을 했는데 심지어 뿌리펌한곳은 타서..
    아니 밑에탓으묜 자르기라도하지...뿌리가타서 이건 자르지도못해요..
    예전에 준오헤어에서 머리하고 정말 맘에들어서 다시찾았습니다.
    아시겠지만 다른데보다 비싸고 멀어도 다시갈만하다고 생각해서 다시갔는데
    어떻게 이런 초보도하지않는 실수를 하는지 이해할수없어요.

  2. 정말실망 2019.09.16 21: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끗차이 기대하고 갔는데 너무 실망했어요 그리고 부르는게 값인가요 대개는 금액표 보여주며 상의하고 선택할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일단 진행중에 잠깐 와서 금액 얼마다하고 말해주길래비싼 가격이었지만 진행했어요 결과는 머리 다 타고 정말 이런 머리하려고 짧은 머리를 삼십만원 가까이줬나 싶었습니다 검색했을 때 지점별 가격표 나와있는 금액이 아닌가봐요 직원관리 지점관리 필요해보입니다 그냥 미용사가 부르는 가격이 여기 규정인가요 이런식이면 검색 시 나오는 지점별 가격표를 수정해주세요 그리고 이런 결과에 응대하는 미용사분 태도가 더욱 불쾌했습니다 고객을 돈으로만 보고 호구로 대하시지 마시고 진정한 서비스 마인드로 임할 수 있도록 관리 좀 해주세요

go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