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디자이너를 꿈꾼다면 준오헤어로! 10년 근속 직원들에게 제공하는 해외여행 복지 혜택 



준오헤어는 헤어디자이너를 꿈꾸는 사람들이 가장 일하고 싶어하는 기업입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복리후생이 좋아 직원들에게 다양한 복지혜택을 아낌없이 지원해준다는 점인데요. 준오헤어는 매년 10년 동안 근무를 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 기회도 제공하고 있죠.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으로 떠난 준오헤어 ‘10년 지기 해외여행’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 4월, 근속 기간 10년 차인 준오헤어 직원 38명이 베트남 나트랑으로 떠났습니다. 베트남의 나트랑은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 ‘꼭 가봐야 할 휴양지’로 선정할 만큼 아름다운 백사장과 푸른 바다를 자랑하는 곳이에요. 총 4박 6일 동안 나트랑에서 준오헤어 직원들은 오랜만에 잠시 일에 대한 생각은 접고 여유를 느끼며 달콤한 휴식을 즐겼는데요. 





다양한 수상 레저를 즐기고, 피로를 풀어주는 베트남 전통 마사지를 받으며 몸과 마음 모두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잘 알지 못하는 다른 매장의 직원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열정을 함께 공유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10년지기 여행’에 특별한 점은 준오헤어의 ‘강윤선 대표’와 함께 떠난다는 것입니다. 대표와 직원이 허물없이 소통하며 미래에 대한 서로의 꿈을 나눌 수 있는데요. 10년 지기 여행을 다녀온 직원들은 강윤선 대표의 따듯한 직원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베트남 나트랑으로 떠난 준오헤어 10년지기 여행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준오헤어는 직원들의 행복을 위해 다양한 복지혜택과 문화행사를 마련할 예정인데요. 준오헤어 직원의 행복이 고객의 만족으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