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아카데미 클리어 페이스 커버로 파마약, 염색약 얼굴에 묻을 걱정 끝!


헤어스타일링을 하다 보면 파마약이나 염색약, 머리카락이 얼굴에 묻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스타일링을 받는 고객도 불편하고 헤어 디자이너도 스타일링에 집중하기 어려운데요. 파마나 염색같이 약제를 발라 시술하는 스타일링을 할 때는 얼굴 보호 필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파마약, 염색약을 사용할 때 미용 필수품인 얼굴 보호 필름 준오아카데미의 ‘클리어 페이스 커버(Clear face cover)’를 소개해드릴게요.






클리어 페이스 커버(Clear face cover)는 준오아카데미에서 만든 투명 필름으로, 헤어스타일링 시술 시 꼭 필요한 미용 용품입니다. 주로 염색이나 파마를 할 때 사용하는 약제와 약제가 묻어있는 머리카락이 얼굴에 닿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하는데요. 커트를 할 때 머리카락이 얼굴에 붙는 것을 방지하고 샴푸를 할 때 화장이 지워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클리어 페이스 커버(Clear face cover)는 상단 접착 면에 있는 종이를 제거하고 고객의 이미 라인에 따라 붙여주면 되는데요. 투명한 PET-FILM 소재로 고객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아 휴대폰이나 잡지 등을 읽는 데 방해되지 않고, 스타일링 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고객과 헤어디자이너 모두에게 편리한 제품입니다. 또한, 열에 강하며 친환경적인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준오아카데미의 클리어 페이스 커버(Clear face cover)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디자이너에게는 시술의 편리함을, 고객에게는 깨끗함과 대우받는 느낌을 주는 클리어 페이스 커버(Clear face cover)! 헤어디자이너라면 꼭 써야 할 필수품인 것 같죠?




구매문의 : 준오아카데미 02)516-0605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Top